도봉개인회생무료상담

받습니다. 결국 사들인 주식을 덤핑으로 처분할 수밖에 없죠.”“하지만 샌더스 는 희박한 가능성만 있어도 물러날 사람이 아냐.”데니스는 자신의 의견이 다시 무시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때 회의실밖에 댄이 나타났다. “안녕하세요, 박사 님.”힐러리는 무척 반겼다. 그녀 역시 하퍼사의 가족으로 스테파니를 누구못지 않게 걱정했다. “스테파니는?””지금 회의중이신데 소식있으면 즉시 알려달라 고 하셨어요.”“고맙소, 힐러리.”회의실의 데니스는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스테 도봉개인회생무료상담 도봉개인회생무료상담 도봉개인회생무료상담 도봉개인회생무료상담파니를 바라보며 물었다. “그에 대해 우리가 모르는 걸 알고 계세요.”“어떤 인간인가는 알아.”“그래요?”데니스가 거의 빈정거릴 때 힐러리가 들어와 스 테파니에게 댄의 소식을 전했다. 스테파니는 회의진행을 빌리에게 부탁하고 즉 시 회의실을 나섰다. 댄은 회장실에 혼자 있으면서 사진을 들여다 보고 있었다. 그와 스테파니 그리고 데니스와 사라, 네 명의 행복한 모습이었다. 스테파니는 가슴 속의 동요를 간신히 억제하고 있었다. 그녀가 들어섰을 때 댄은 사무적인 표정으로 바라보았다. 반갑게 포옹할 기분이 아니었으며 스테파니 역시 같은 기 분이었다. “샌더스가 사무실에 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소?”“네.”“그럼 왜 일 하러 온다고 했었소?”“일하려 왔어요.”댄의 표정이 달라졌다. 모든 사실 앞에 서는 자신을 정당화시키려는 그녀가 불쾌했다. 스테파니는 또한 그런 사실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원래의 의도를 밝혔다. “일을 더 망치지 맙시다.”“여보, 사 실을 말하는 거예요. 샌더스는 내가 불렀어요. 하퍼사를 포기할 뜻이 전혀 없다 는 사실을 확실해 해두려고요.”그게 스테파니의 진실이지만 댄에게는 설득력이 없었다. “그럼 왜 말하지 않았소?”“그건 당신을 그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기 때문이에요.”“그럼 당신은, 당신은 그를 어떻게 생각하지?”두 사람의 뜻이 지금처럼 상방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전 지금 그와 치열하게 싸우는 중이에 요.”“내겐 그렇게 안 보이던데?”댄은 옹졸하지 않으려고 무척 노력했다. 하지 만 회사문제를 강력하게 주장하는 눈앞의 그녀 모습을 제이크와 텅빈 사무실에 서 키스하던 모습을 연상시킬 뿐이었다. “잘못 보신 거예요.”“내가?”“그는 당신에게 보이려고 고의적으로그랬어요. 모르시겠어요, 그가 우릴 가지고 노는 걸?”그녀가 제이크의 얼굴에 술을 끼얹는 광경을 댄을 보지 못했다. “당신들 둘이 그런 게 아니고?”힐러리가 들어왔다. “회장님께 전환데요……”“지금 바빠요, 힐러리.”“샌더스 씬데 어떡할까요?”시묘한 일일 수밖에 없었다. 서로 사랑하고 행복했던 두 사람 사이를 갑자기 냉각시킨 장본인은 제이크였다. 그 문제로 다투고 있을 때 그는 때맞춰 전화를 걸어왔다. 댄이 주목하는 가운데 스 테파니는 불쾌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아무렇게 둘러대고 전화를 연결시키 지 말아요.”“알겠습니다.”댄은 갑자기 허탈해졌다. 어떤 경우에도 단둘이 있 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사람 사이가 끝나게 될지도 모를 긴박한 순간 에도 계속 업무를 보아야 하는 스테파니의 모습은 댄과 상관없는 여자같았다.

댓글